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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의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하는 수험생용 영양식단입니다. 체력과의 싸움이기도 한 입시준비에 최고의 영양식을 제공하겠습니다.

조식메뉴Breakfast

수면 중 에너지 소모로 무기력해진 두뇌를 위해 집중력과 학습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아침식사를 꼭 챙겨야 합니다. 소화되기 쉽고 영향보충도 가능한 죽 메뉴를 상시 추가 비치하여 아침식사를 꼬옥~ 챙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매일 건강 죽 메뉴 추가 제공 - 죽 전용 배식대를 비치하여 조식 배식 시 다양한 죽 메뉴 제공
  • 단일메뉴 한식 1식 4찬을 기본으로 주 1회 양식메뉴 제공
  • 두뇌 발달에 좋은 칼슘이 많이 함유된 치즈, 견과류 유제품, 뼈째 먹을 수 있는 반찬 구성
구분
날짜 09월 26일 09월 27일 09월 28일 09월 29일 09월 30일 10월 01일 10월 02일
식단 고등어구이
백미밥/배추된장국
비엔나양송이볶음
배추김치
미트볼데리조림
백미밥/계란곤약국
콩나물무침
볶음김치
동그랑땡전
백미밥/설렁탕
감자채햄볶음
배추김치
언양식너비아니
백미밥/만둣국
브로콜리후랑크볶음
배추김치
미니돈까스
백미밥/근대된장국
미역줄기볶음
볶음김치
돈채피망볶음
백미밥/배추된장국
오믈렛*케찹
깍둑오이무침
배추김치
프렌치토스트
후리카게밥
슬라이스햄
해시브라운*케찹
양상추샐러드
바나나
콘시리얼*우유
크림빵
첵스초코*우유
조각사과
그래놀라*우유
초코소보로빵
아몬드시리얼*우유
초코머핀
코코볼*우유
콘시리얼*우유 오렌지주스
후루츠링*우유

중식메뉴Lunch

하루 중 에너지 섭취가 가장 많이 필요한 때로 충분한 칼로리와 단백질을 섭취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두 가지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주 5회 복수 메뉴를 제공합니다.
  • 중식 복수 메뉴 제공 (한식/일품, 주 5회)

    한식 : 1식 4찬을 기본으로 육류 및 생선을 이용한 단백질 섭취 유도
    양식 : 학생 선호 메뉴 중심으로 커틀릿, 덮밥, 볶음밥, 면 중심으로 메뉴 구성

  • 미니샐러드바 운영

    단일메뉴 제공하는 날 메뉴를 강화하여 다양한 샐러드 제공

구분
날짜 09월 26일 09월 27일 09월 28일 09월 29일 09월 30일 10월 01일 10월 02일
식단 잡곡밥
짬뽕수제비국
치킨퀘사디아
잡채어묵볶음
부추오리엔탈무침
배추김치
잡곡밥
바지락콩나물국
돼지불고기*쌈무
교자찐만두*초간장
오이도라지무침
배추김치
닭칼국수
추가 밥
오징어야채초무침
산고추지무침
깍두기
지마구튀김
야채볶음밥
크림스프
스태프핫도그
푸실리샐러드
오이지무침
배추김치
고메함박스테이크
백미밥
만두부대찌개
부들어묵볶음
땅콩조림
배추김치
노량진비빔밥
유부일식장국
새우볼꼬치*타르소스
파래돌자반
무말랭이무침
배추김치
잡곡밥
오징어무국
버섯제육볶음
두부구이*양념장
새우살호박나물
배추김치

석식메뉴Dinner

하루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저녁시간, 누적된 피로를 풀고 식사시간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푸짐하고 소화되기 쉬운 메뉴를 구성하여 뷔페 및 BBQ 야외파티를 저녁식사 시간을 활용하여 진행합니다.
  • 격월로 뷔페 또는 BBQ 야외파티 제공 - 매달 뷔페 또는 BBQ를 번갈아 가며 제공해드립니다.
  • 단일메뉴 한식 1식 4찬을 기본으로 탕 위주의 메뉴 구성
구분
날짜 09월 26일 09월 27일 09월 28일 09월 29일 09월 30일 10월 01일 10월 02일
식단 카레라이스
김치두부국
오징어까스*타르소스
쫄면야채무침
오복지무침
배추김치
계란볶음밥
미니열무국수
수육*상추*쌈장
크림떡볶이
오이고추된장무침
배추김치
쁘띠케잌
잡곡밥
들깨무채국
묵은지돼지두루치기
새송이볼어묵볶음
도토리묵무침
나박김치
백미밥
시금치된장국
단호박돈사태찜
치즈웨지감자
치커리유자청무침
배추김치
어묵꼬치우동
추가 밥
떡갈비피망볶음
열대과일샐러드
락교할라피뇨무침
배추김치
백미밥
참치김치찌개
우불고기*당면사리
갈비맛만두
미역오이초무침
배추김치
콩나물해장라면
추가 밥
칠리치킨탕수
단무지무침
배추김치
메로나
후식 카스테라
초코우유
오프룻 버터쿠키
마시는요플레
비요뜨 크림빵
딸기우유
삼각김밥
사이다
초코바
두유